기사상세페이지

행복울림 온결 회원들은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평생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10회차에 걸쳐 헤어미용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미용 기술을 습득하였다. 교직원들은 전문강사의 지도하에 진지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프로그램에 임했고, 이를 통해 다양한 미용기술을 습득하여 실제 미용 봉사까지 이어질 수 있었다.
이날 봉사활동은 미용 봉사 외에도 식당 정리 및 창틀 청소 등 요양원에서 필요로 하는 시설 봉사활동도 실시하여 어르신을 위한 이웃 사랑·어울림 활동을 직접 실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정택 ‘행복울림 온결’ 회장(아산교육지원청 총무팀장)은 "헤어미용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기술을 직접 활용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었다. 열심히 기술을 연마해 준 교직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교직원의 성장과,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청광역연합, 충청권 청년농어업인 성장 돕는다
- 2백석문화대, 충남영유아에듀케어연구소와 협약, ‘지역 맞춤형 학습 공동체’ 구축 나선다
- 3로컬리티 선봉장 된 복기왕 의원, “사회연대경제 기본법 통과시키겠다”
- 4충남문화관광재단, 지니(GEENIE) 콘서트 개최
- 5백석대·백석문화대 ‘2025 사랑 나눔 대축제’ 진행...“지역과 함께 나누는 희망의 마음”
- 6이금선 대전시의원, 보육교직원 권익 증진 앞장
- 7세종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 8세종시의회 여성위·범죄예방위, 사랑의 김장 나눔
- 9충남문화관광재단, 서부내륙권 충남 미식자원 발굴·홍보
- 10대전시의회 안경자 의원,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지원 조례안 대표발의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