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충청남도와 충남테크노파크가 주관하고, 충남 지역 15개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기업들이 참가했다. 대회는 다양한 창업기업들의 기술력과 유망성을 발굴해 사업화를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헬타시스는 ‘휴대폰 카메라 기반 안면인식 기술이 적용된 안면 비대칭 정량적 분석과 운동 재활플랫폼 굿페이스’라는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헬타시스는 충청남도지사 표창과 함께 1,200만 원의 사업화 지원금을 받게 됐다.
㈜헬타시스 홍지헌 대표는 "연구를 진행하며 개발한 기술들을 사회에 이바지하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창업을 선택했다”며, "앞으로도 구강 안면 헬스케어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선문대 창업보육센터의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선문대 유재호 창업보육센터장은 "㈜헬타시스는 입주 첫해부터 사업계획서 작성 교육, 투자 및 마케팅 분야의 역량강화 프로그램에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그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학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입주기업들의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헬타시스는 2023년 7월 선문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교수창업기업으로, 선문대 물리치료학과 홍지헌 교수가 창업했다. 이후 지난 8월 20일에는 선문대학교 창업기획자 1호 투자기업으로 선정되어 프리시드머니 투자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