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11-29 18:37

  • 구름많음속초4.6℃
  • 구름많음0.2℃
  • 구름많음철원-0.5℃
  • 구름많음동두천-0.5℃
  • 구름조금파주-0.9℃
  • 구름많음대관령-3.4℃
  • 구름많음춘천0.8℃
  • 비백령도8.0℃
  • 구름많음북강릉5.0℃
  • 구름많음강릉4.9℃
  • 구름많음동해5.0℃
  • 눈서울2.4℃
  • 눈인천3.1℃
  • 구름많음원주1.6℃
  • 구름많음울릉도5.4℃
  • 박무수원0.8℃
  • 흐림영월1.3℃
  • 구름많음충주0.5℃
  • 흐림서산4.1℃
  • 구름많음울진4.8℃
  • 구름조금청주3.2℃
  • 구름많음대전2.3℃
  • 흐림추풍령2.2℃
  • 흐림안동3.7℃
  • 흐림상주2.5℃
  • 구름많음포항6.3℃
  • 흐림군산4.0℃
  • 흐림대구6.0℃
  • 박무전주4.3℃
  • 구름많음울산6.2℃
  • 구름조금창원6.0℃
  • 흐림광주5.8℃
  • 맑음부산6.8℃
  • 구름많음통영7.6℃
  • 구름많음목포9.1℃
  • 흐림여수6.6℃
  • 구름많음흑산도9.7℃
  • 흐림완도0.7℃
  • 흐림고창6.5℃
  • 흐림순천4.3℃
  • 비홍성(예)3.8℃
  • 구름조금3.4℃
  • 흐림제주10.8℃
  • 흐림고산10.7℃
  • 흐림성산9.8℃
  • 비서귀포10.0℃
  • 구름많음진주6.0℃
  • 구름많음강화1.1℃
  • 구름많음양평0.6℃
  • 흐림이천0.3℃
  • 흐림인제1.6℃
  • 구름많음홍천0.5℃
  • 흐림태백-0.8℃
  • 흐림정선군0.4℃
  • 흐림제천-0.3℃
  • 구름많음보은2.3℃
  • 구름많음천안2.6℃
  • 흐림보령5.2℃
  • 흐림부여3.0℃
  • 구름많음금산4.1℃
  • 구름많음2.2℃
  • 흐림부안8.3℃
  • 구름많음임실3.3℃
  • 흐림정읍5.4℃
  • 구름많음남원4.3℃
  • 흐림장수2.7℃
  • 흐림고창군5.0℃
  • 흐림영광군7.3℃
  • 맑음김해시6.4℃
  • 구름많음순창군3.7℃
  • 구름조금북창원6.9℃
  • 구름많음양산시7.5℃
  • 구름많음보성군6.1℃
  • 구름많음강진군8.5℃
  • 구름많음장흥8.4℃
  • 흐림해남8.7℃
  • 구름많음고흥7.1℃
  • 구름많음의령군6.5℃
  • 흐림함양군5.1℃
  • 구름많음광양시5.1℃
  • 흐림진도군9.3℃
  • 흐림봉화3.1℃
  • 흐림영주1.7℃
  • 흐림문경2.4℃
  • 구름많음청송군3.0℃
  • 구름많음영덕5.3℃
  • 흐림의성4.9℃
  • 구름많음구미4.9℃
  • 흐림영천5.5℃
  • 구름조금경주시5.7℃
  • 흐림거창3.8℃
  • 흐림합천5.7℃
  • 구름조금밀양5.5℃
  • 흐림산청5.7℃
  • 구름조금거제7.1℃
  • 구름조금남해7.5℃
  • 맑음7.7℃
기상청 제공
시사캐치 로고
세종충남대병원, 2023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공유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세종충남대병원, 2023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공유회 개최

[크기변환]고객만족도조사 결과 발표회-2.jpg


[시사캐치] 
세종충남대학교병원(원장 권계철)617() 오후 2시부터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주요 보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3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만족도 조사 주관사 결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과공유회는 기획재정부 2023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시행기관인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했으며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의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조사에서 나타난 분야별 개선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은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86.7점을 획득해 전년 대비 2.3점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서둘러 개선이 필요한 사항으로는 입원 절차 및 과정이 주로 언급돼 입원 절차를 간소화하는 방안 마련이 시급한 것으로 조사됐다.

 

또 인적자원 역량환경, 서비스 완결성, 제도·절차·시스템 환경, 서비스 효익성, 이용자 환경 편리성 등의 항목도 내부 검토를 통한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평가됐다.

 

권계철 원장은 "이번 결과공유회를 통해 도출된 개선점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자율적, 혁신적으로 고객 중심 경영을 지속해서 추진하고 병원 내원객들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서비스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재정부가 매년 실시하며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은 진료사업(외래 및 입원), 교육사업, 연구사업 부문에 걸쳐 설문조사가 진행됐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