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재단에 따르면 이번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은행나무길 페스티벌>은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은행나무길 일대 3개 구역에서 개최되며, "은행나무길 거리예술제”, "가을 음악회”, "장애인 예술제”, "이종환의 디스크 쇼” 등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수 있는 축제로, 공연, 버스킹, 체험 프로그램 등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은행나무길 페스티벌> 맞이해 아산의 명소인 은행나무길을 빛내줄 예술팀을 전국 공모로 확대 모집한다.
본 공모는 9월 3일부터 22일까지 20일간 진행된다. 지원 대상은 지역 제한 없이, 1년 이상 활동 실적이 있는 전국 각지의 예술인이 공모에 지원할 수 있으며, 우대사항으로는 아산시 소재 예술인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또한, 지원 분야는 야외공간에서 실연할 수 있는 장르로 공연(극, 무용, 서커스, 전통연희, 인형·오브제극, 퍼포먼스, 음악) 영상, 미디어 전시, 시각예술, 공공미술, 사운드, 융복합 장르 등 폭을 한층 넓혔다.
참가신청서는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공고를 확인하여, 9월 22일까지 이메일(kong@afac.or.kr)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아산의 아름다운 은행나무길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문화예술 축제로 전국 각지의 예술가들에게 활짝 열린 무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아산문화재단 문화예술팀(041-540-2428)으로 문의하면 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