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모나무르 “야외웨딩 디바인밸리 문 연다”

기사입력 2023.03.26 13: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5월 그랜드 오픈…공연, 박람회 등 각종이벤트 진행


    [크기변환]사본 -KakaoTalk_20230324_145057589.jpg


    [시사캐치] 공간, 시간, 더 특별하고 새로운 결혼식 문화를 선사하기 위해 "모나무르 야외웨딩 디바인밸리(Divine Valley)"가 오는 5월 오픈 예정이다.

     

    디바인밸리는 천안‧아산 최대규모의 야외웨딩이 가능한 공간으로, 야외 웨딩을 로망하는 신랑‧신부의,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웨딩을 연출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웨딩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여유로운 식 진행이 가능해 나 만의 웨딩을 만들어 갈 수 있다. 

     

    특히, 특별한 즐거움이 오래 지속되도록 에프터 파티(AFTER PARTY)를 즐길수 있는 나이트웨딩으로 한 번쯤 꿈꿔 온 로맨틱한 야외 웨딩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다가오는 웨딩 시즌, 이색 복합문화공간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어 아름다운 야외웨딩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5월 그랜드 오픈행사에는 공연, 박람회 등 각종이벤트도 준비중이다.

     

    복합문화예술공간 모나무르는 특색 있는 연출로 전시, 공연, 휴식을 테마로 물과 빛, 소리가 함께 어우러지는 특별한 감성 공간으로 문화 및 편의 공간이 한 곳에 어우러져 연인,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나무르 홈페이지 http://www.monamour.kr/ 나 전화(041-582-1004)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