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충남개발공사, “국방대 2천만원 기탁”…상생 실천 앞장

기사입력 2023.03.31 16: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국가 안보와 국방 산업 발전 위한 나눔 실현

    [크기변환]사본 -[포맷변환]KakaoTalk_20230331_142058379.jpg


    [시사캐치] 체계적인 나눔 경영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충청남도개발공사가 국가 안보와 국방 산업 발전을 위한 나눔을 실현하고 있다.

     

    충남개발공사는 31일 논산시에 소재한 국방대학교 발전재단에 국가 안보 교육 및 연구 재정 지원을 위해 2천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충남개발공사 정석완 사장, 국방대학교 김홍석 총장, 하도형 부총장, 한준석 국방대 발전재단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기탁금은 인재 육성 및 시설 개선, 국민 안보의식 증진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정석완 사장은 "국방대학교 체력단련장 관련 사업을 위탁받아 시행하면서 국가안보의 중심인 국방대학교의 발전에도 관심을 갖게 되었다. 내포혁신도시 공공기관 이전과 육군사관학교 유치 등을 추진하면서 국가 공공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고 지방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도립대 발전기금 기탁, 지역 아동복지시설 후원,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장애인 단체 기부 및 지원 등 작년 한 해 약 40여건, 5억원 규모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앞으로도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발굴을 통하여 나눔의 가치를 적극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