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충남신용보증재단과 이종화 충남도의원, “홍성군 소상공인 지원 손잡다”

기사입력 2022.10.28 17: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홍성군 소상공인 SNS 마케팅 교육 성황리 개최


    [크기변환]662166054_Hmtx6g84_8d939fba75c36563806c976cf8d8ad132044b034.png


    [시사캐치]충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두중)은 지난 28일 내포혁신플랫폼에서 홍성군 소상공인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매출향상을 위한 SNS 마케팅 실습 교육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충청남도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이종화 의원의 "충청남도 금융소외지역에 대한 소상공인 지원강화”라는 정책제안으로 이루어진 사례로, 홍성군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당근마켓 비즈니스 등 업종별 맞춤형 홍보 채널 찾기, 브랜딩 및 SNS를 활용한 홍보 방법 실습 등의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 이후, 이종화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홍성군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정책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서 금번 마케팅 실습 교육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표하며, 소상공인을 위한 퀄리티 높은 강의 신설과 함께 내포신도시 활성화를 위한 지원책 마련 등의 다양한 의견 수렴 및 토론이 이루어졌다.

     

    이종화 의원은 "금일 마케팅 실습교육과 정책간담회에 참석하여 주신 홍성군 소상공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올해 마케팅 실습 교육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예비창업자에 대한 창업교육, 노무 및 세무 교육 등 성장단계(예비창업, 창업, 성장)별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충남신용보증재단과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충남신용보증재단 김두중 이사장은 "소상공인 교육과 더불어 금년 10월부터 시행한 창업패키지 사업 등 홍성군과 내포신도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과 행정중심복합도시로의 도약이라는 충청남도 목표 달성에 충남신용보증재단이 마중물 역할을 적극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