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천안쌍정초 박은미 수석교사‘미래의 주인공, 첫 학교 1학년을 응원해요!
이번 예비 학부모 교육은 천안쌍정초등학교 박은미 수석교사를 강사로 자녀를 처음 초등학교에 보내는 새내기 학부모들의 불안감 해소와 자녀교육에 대하여 학부모들이 제대로 알고 가정교육을 실천하도록 학부모의 역량 강화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유치원을 졸업하고 2023학년도 처음으로 가슴 떨리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 둔 학생과 학부모 모두 설렘과 기대에 찬 학교생활을 시작하며, 슬기로운 학교생활 이해도를 한층 높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박종덕 교육장은"자녀의 첫 초등학교 생활에 대한 학부모들의 설렘과 관심을 적극 동감하며, 예비 학부모 교육이 더욱 더 진정성 있게 학부모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천안교육지원청은 2023학년도에도 학교교육과정을 바르게 이해하고, 가정에서 자녀들과 바르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채롭고 다양한 학부모 교육을 계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남문화관광재단 적극행정 우수기관…충남 유일 4년 연속 쾌거
- 2오세현 아산시장, 민생 회복·미래산업에 시정 역량 집중
- 3이병도, “독립운동의 숨결에서 충남 미래 교육의 길 찾다”
- 4[인터뷰] 세종시장유력후보 홍순식, “10년 방치된 백화점 부지, 나성동도심형마이스 개발해야”
- 5충남창작스튜디오, 김가을 작가 개인 릴레이展 열어
- 6세종시의회 ‘발달장애 초등돌봄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정책 간담회 공동 개최
- 7천안시, ‘2025년 통계업무 진흥유공’ 국무총리 기관 표창
- 82027 충청 FISU 국제 학술대회 ‘학술위원회’ 공식 출범
- 9이장우 대전시장, 소상공인 ‘전방위 지원’
- 10세종시교육청, 2026년 제1회 교육공무직원 및 특수운영직군 종사자 채용 최종 합격자 발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