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산교육지원청,, 일반직 공무원 동아리 성과 보고회 성료

기사입력 2022.12.13 11: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1개 팀중 상위 3개 우수 동아리팀 선정 시상

    [크기변환]사본 -보도자료(아산교육지원청, 22년도 일반직 공무원 동아리 성과 보고회′ 성료 ) (2).jpg


    [시사캐치]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범)은 12월 12일(월) 관내 일반직공무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온양관광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22년도 일반직공무원 동아리 성과 보고회」를 실시했다.

     

    아산교육지원청은 자율적인 상호 학습을 통하여 전문 지식의 창출, 공유 체제 확립 및 연구 분위기를 조성하고 조직구성원 상호간의 소통과 협력의 조직 문화 형성을 위해 ‘아름두레’, ‘안전운전 동아리’,‘홍보멋쟁이’등 총 10개의 학습동아리와 ‘행복울림 온결’등 1개의 봉사동아리, 3개의 취미동아리를 지난 1년간 운영해 왔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연간 동아리별 추진 성과와 우수사례, 추진 상 나타난 문제점과 개선방안 등을 중심으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상위 3개 우수 동아리팀을 선정하여 시상도 이뤄졌다. 이날 상위 3개 우수 동아리팀은 ‘안전운전 동아리’, ‘아름두레’,‘행복울림 온결’이 선정되었다.

     

    [크기변환]사본 -보도자료(아산교육지원청, 22년도 일반직 공무원 동아리 성과 보고회′ 성료 ) (1).jpg

     

    성과보고회에 참석한 안전운전 동아리 정희 주무관은 "학습동아리 참여를 통해 평소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다양한 사례를 접하고 서로 토론하면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이런 자리를 자주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경범 교육장은 "학습, 봉사, 취미동아리 운영을 통해 업무에 대해 토론하고 개선방안을 찾아서 개인의 업무 역량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됐기를 바라며, 성과물 공유를 통해 동아리 운영이 더욱 발전된 방향으로 전개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