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태권도선교사 1000명 파송 및 스포츠선교사훈련(TIA 레벨2) 상호협력 협약 체결
행사에는 한국대학생선교회(CCC) 박성민 목사, 심창수 목사, 이창세 목사, 강춘석 목사, 정상혁 목사,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 공규석 교목본부장, 산학협력단 이근호 단장, 스포츠과학부 한창효 주임교수, 산학협력단 유재갑 팀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대학생선교회(CCC)는 1958년에 창립되어 캠퍼스복음화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힘써온 국내 최대 선교단체로, 최근에는 태권도선교단(TIA: Taekwondo In Action)을 비롯해 해외 선교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태권도 전문인 선교사 1000명 파송을 목표로 협력하게 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매년 2월에 진행되는 국제 스포츠선교사훈련(TIA 레벨2)을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 훈련 프로그램은 태권도를 기반으로 한 스포츠선교 활동을 위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뜻을 모아 민족과 세계 복음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백석대 학부 및 대학원생들에게 태권도선교 정보를 공유하고 스포츠선교사의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석대학교와 한국대학생선교회(CCC)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며, 태권도 선교와 스포츠를 통한 복음화 활동을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청광역연합의회, 행동강령운영 자문위원회 위촉
- 2김동빈 세종시의회 부의장, 기관장들과 부강면 고민 해결 ‘총력’
- 3강훈식 실장, 제2중앙경찰학교까지 가져오나!
- 4충남문화관광재단 CN갤러리, 윤희수 작가 '윤희수:걸어둔 질문' 개인전
- 52027 충청 유 대회 ”성공 개최 충청권 합동 토론회 연다
- 6장동혁, 국민의힘을 바꾸려 한다…이젠 달라질까?
- 7아산문화재단 지원, 지역 예술가들 작품 활동 활발
- 8안전한 등굣길은 우리가 책임진다!
- 9충남교육청, 지능형 영어교실 활용 영어수업 컨설팅
- 10아산교육지원청 ‘충남고입시스템 활용’ 배움자리 운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