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번 대회는 오는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경상남도 일원에서 개최되며, 아산교육지원청 관내에서는 총 26명의 학생 선수가 농구, 배드민턴, 역도, 육상, e스포츠 등 5개 종목에 출전할 예정이다.
지난 5월 2일(금)에도 충청남도교육청 김일수 부교육감은 이순신복합스포츠센터에 방문하여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배드민턴에 참가를 위해 훈련 중인 학생, 감독, 코치, 교사 등을 격려하였다.
김일수 부교육감은 "대회를 준비하는 모든 선수들이 흘린 땀과 이를 지원하는 분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준비하는 기간 동안 긍정적인 생각으로 목표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길 바란다.”라며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한 아산교육지원청 신세균 교육장은 "훈련 기간 동안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여 끝까지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라며, 대회 당일에도 자신감을 가지고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주기를 기대한다.”라고 격려하며, 대회가 끝날 때까지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장애학생들의 체육 활동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지원과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기애 아산시의원, “14억으로 챙긴 건‘측근’…“민생 회복”보다 더 중요하고 시급한 일이었나?
- 2충남문화관광재단, 5월 황금 연휴 문화누리카드와 지역축제 즐기자
- 3세종시교육청, 5월 소통·공감의 날 개최
- 4충남교육청, 초등 1~2학년 대상 ‘찾아가는 생존수영교육’ 본격 추진
- 5‘천안 K-컬처박람회’ 마이케이페스타와 함께한다
- 6천안시, 인구의 날 기념 ‘행복한 가족의 순간 남긴다’
- 7오세현 아산시장, 민선 7기 ‘50만 자족도시’ 부활 시동
- 85월 연휴 충남으로 오세요
- 9세종시의회 행복위, 세종시 독립 연구기관 출범 관련 간담회
- 10아산시의회, 주요시설 현장 방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