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번 프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재도전성공패키지’ 선정 기업을 대상으로, 자금 조달과 투자유치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10개 기업이 참여해 IR(Investor Relations) 발표를 진행했으며, 동문파트너즈, 킹고스프링 등 9개의 투자기관이 기업별 비즈니스 모델과 시장 경쟁력에 관한 의견을 제시했다.
참여 기업들은 자사 아이템과 성장 가능성에 대해 실제 투자기관으로부터 전문적인 평가와 피드백을 받는 시간을 가졌고, 투자기관들은 창업기업들의 사업성과 혁신성에 큰 관심을 보이며 일부 기업과는 후속 투자 미팅을 이어가기로 했다.
박승범 재도전창업지원센터장은 "재창업기업에게 실질적인 자금 조달의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 연계와 다양한 지원으로 재도전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라고 말했다.
호서대는 그동안 실전형 창업 교육, 전문가 멘토링, 시제품 제작 및 마케팅 지원 등 다각도의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특히 중소벤처기업부의 재도전성공패키지 주관기관으로서 실패 경험을 바탕으로 다시 도전하고자 하는 재창업자를 발굴해 지원하고 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남신용보증재단-농협은행, 중소기업·소상공인 금융지원 확대
- 2김영현 의회운영위원장 2025년 상반기 공동현안 대응 방안 논의
- 3아산시의회, 조일교 부시장에 감사패 전달
- 4아산시의회, 제259회 제1차 정례회 마무리
- 5충남, 제3회 문화관광포럼, 항공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논의 지속
- 6세종시교육청, 전국 시‧도교육청 중대재해 예방 협의회 열어
- 7충남교육청, 섬 인식교육에 시선 두다
- 8충남문화관광재단, 6월 넷째 주에도 지역 축제 현장에서 문화누리카드 사용 지원
- 9이장우 대전시장, 도서관은 떠들어도 좋다!
- 10‘대전·충남 행정통합’ 청양에서 소통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