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전교생 참여 및 사범학부 특별 행사로 따뜻한 교육 공동체 문화 실천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직접 정성스럽게 준비한 카네이션을 수업 전후 교수님들께 전달하며 "늘 헌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등의 인사와 함께 그동안의 가르침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사범학부 학생들은 전공 채플 시간에 교수님 한 분 한 분께 직접 카네이션을 전하며, 조용한 감사와 깊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아직은 교사가 되기 위한 길 위에 서 있는 학생들이지만, 그 첫걸음을 스승에게 배우는 존경으로 내디디며, 배움의 의미와 가르침의 책임을 가슴 깊이 새기는 시간이 되었다.
전달식에 참여한 경찰학부 이수민(19ㆍ여)학생은 "늘 학생들을 먼저 생각하며 지도해주시는 교수님들께 작지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어 기뻤다”며 "오늘 하루가 교수님들께도 따뜻한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찰학부 이인영 교수는 "학생들의 마음에 깊이 감동했다”며 "이들이 사회 속에서 올바른 인성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석대는 매년 스승의 날을 맞아 교수와 학생 간의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교육 공동체 문화를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진심이 오가는 따뜻한 대학문화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오세현 아산시장, 민생 회복·미래산업에 시정 역량 집중
- 2[인터뷰] 세종시장유력후보 홍순식, “10년 방치된 백화점 부지, 나성동도심형마이스 개발해야”
- 32027 충청 U대회 공식 첫 사전 방문,“미국”이 스타트 끊어
- 4선문대, 외국인 유학생 취업 역량 강화 위해 현대자동차 현장 체험 나서
- 5충남도의회 “특별재난지역 지방세 감면, 더 빠르고 촘촘하게”
- 6이병도, “독립운동의 숨결에서 충남 미래 교육의 길 찾다”
- 7충남도의회 “학생 헌법교육 활성화로 민주주의 토대 구축”
- 8세종시의회 ‘발달장애 초등돌봄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정책 간담회 공동 개최
- 9충남도의회 “충남 고유 음식문화로 ‘미식 관광’ 트렌드 선점”
- 10백석대 레슬링팀, 국가대표 선발전‘우승 2명’국가대표 동시 배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