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번 위원회에는 충청남도의원, 천안시의원을 비롯하여 교육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지역인사 등으로 구성된 위원들이 참석하여, 지역 교육현안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실질적인 정책 실행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회의에서는 ▲유보통합 정책 운영▲천안 학생맞춤형 진로·진학 교육 ▲민·관·학 연계 행복드림체험학교 운영 ▲천안 Wee센터 기능 확대개편 시범사업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교육여건 개선 방안요구 ▲2025년도 폐교 재산 관리 및 활용계획의 6개 안건을 설명이 이뤄졌으며, 이에 대한 위원들의 자문이 이어졌다.
이병도 교육장은 "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우리 지역 아이들을 위한 교육정책은 현장성과 실행력을 갖춰야 한다”며, "오늘 위원회에서 제안된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유기적인 추진 체계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천안교육지원청은 향후에도 미래지향적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지역사회 의견 수렴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남문화관광재단 적극행정 우수기관…충남 유일 4년 연속 쾌거
- 2오세현 아산시장, 민생 회복·미래산업에 시정 역량 집중
- 3이병도, “독립운동의 숨결에서 충남 미래 교육의 길 찾다”
- 4[인터뷰] 세종시장유력후보 홍순식, “10년 방치된 백화점 부지, 나성동도심형마이스 개발해야”
- 5충남창작스튜디오, 김가을 작가 개인 릴레이展 열어
- 6이장우 대전시장, 소상공인 ‘전방위 지원’
- 7백석문화대 RISE사업단, ‘지·산·학·연협력센터 성과공유회’ 성료
- 8천안시,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 접수
- 9세종시의회 ‘발달장애 초등돌봄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정책 간담회 공동 개최
- 10천안시, ‘2025년 통계업무 진흥유공’ 국무총리 기관 표창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