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번 협약은 학생들이 단순히 지식을 습득하는 것을 넘어,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일상 속에서 배우고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건강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양 기관은 동반자적 관계에서 신뢰와 성실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어린이 나눔단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프로그램 운영, 학교와 연계한 나눔문화 확산 캠페인 공동 진행, 교육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과 청소년 지원 협력,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나눔·봉사 체험의 기회 제공,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행사 공동 추진 등이다.
이병도 교육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나눔의 가치를 삶 속에서 체득하고, 미래 사회의 따뜻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밑거름을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사랑의열매 천안시나눔봉사단과 함께 천안 지역 학생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청광역연합, 충청권 청년농어업인 성장 돕는다
- 2[기획] 아산시 지방세 ‘사상 최대’…도시 성장 속도 입증
- 3백석문화대, 충남영유아에듀케어연구소와 협약, ‘지역 맞춤형 학습 공동체’ 구축 나선다
- 4로컬리티 선봉장 된 복기왕 의원, “사회연대경제 기본법 통과시키겠다”
- 5충남 맛집 방문하면 2만 원 쏜다
- 6충남문화관광재단, 지니(GEENIE) 콘서트 개최
- 7아산실버문화축제 성료
- 8순천향대, 지역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물환경 살리기’ 환경정화 캠페인 전개
- 9백석대, AI 대전환 기업협업센터·지역협력센터 공식 출범...“지역이 함께 AI 시대로”
- 10충남도, 미래 충남 어촌발전기본계획 중간점검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