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번 캠페인은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과 건전한 학교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추진되었으며, 아산교육지원청과 두 협의회 관계자 20여 명이 참여하여 등굣길 교통안전 지도와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홍보활동을 전개하였다.
해당 캠페인은 2023년 하반기부터 매월 2회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아산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와 아산학부모회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있다. 학생들에게 보행 안전 수칙을 안내하고, 학교폭력 예방 메시지를 전달하며, 홍보 물품을 배포하는 등 학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교육공동체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있다.
신세균 교육장은 "학교와 가정, 지역사회가 하나 되어 학생들의 안전과 인성을 지켜 나가는 이번 캠페인의 의미가 매우 크다”라며 "교통사고 예방과 행복한 학교 만들기에 적극 동참해 주신 아산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와 아산학부모회협의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청광역연합, 충청권 청년농어업인 성장 돕는다
- 2[기획] 아산시 지방세 ‘사상 최대’…도시 성장 속도 입증
- 3백석문화대, 충남영유아에듀케어연구소와 협약, ‘지역 맞춤형 학습 공동체’ 구축 나선다
- 4충남 맛집 방문하면 2만 원 쏜다
- 5로컬리티 선봉장 된 복기왕 의원, “사회연대경제 기본법 통과시키겠다”
- 6충남문화관광재단, 지니(GEENIE) 콘서트 개최
- 7아산실버문화축제 성료
- 8순천향대, 지역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물환경 살리기’ 환경정화 캠페인 전개
- 9백석대, AI 대전환 기업협업센터·지역협력센터 공식 출범...“지역이 함께 AI 시대로”
- 10충남도, 미래 충남 어촌발전기본계획 중간점검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