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국가대표 출전 학생에게 격려금 지원하며 꿈과 도전 응원

최영준 학생은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남자고등부 투포환 금메달,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남자고등부 원반·투포환 2관왕, ▲제19회 전국장애인육상선수권대회 겸 제2차 국가대표 선발대회 5위 등 국내 주요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이번 대회 출전은 원반 종목 국가대표로 발탁되면서, 세종시 대표 선수로는 최초로 국제 무대에서 기량을 펼칠 기회가 된다.
대회는 12월 7일 인천을 출발해 두바이에서 사전 훈련 (12월 8~9일), 본 경기(12월 10~13일)를 진행하고, 12월 14일 인천으로 귀국할 예정이다.
구연희 권한대행은 11일 교육청 상황실에서 이천 선수촌 입소 전 최영준 학생에게 지원금을 전달하며 출전을 응원하며, "최영준 학생이 국내 대회에서 보여준 성취와 노력은 세종시 학생 모두에게 큰 귀감이 되며, 국가대표로 출전하는 두바이 대회에서 그동안 흘린 땀과 성실한 노력이 결실을 맺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학생들이 다양한 도전과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교육청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청광역연합·의회의 역할 강화 찾는다
- 2아산 지중해마을 문화축제 성료
- 3충남문화관광재단, 태안 기업도시에서 라티에라 페스티벌 개최
- 4[인터뷰] 조소행 충남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소상공인 기반, 깊고 탄탄하게”
- 5충남문화관광재단, 충남 생태관광 스탬프 투어 운영
- 6대전시의회 황경아 부의장, “한글점자는 희망의 언어… 정보 평등 실현 힘쓸 것”
- 7천안시의회 이종담 의원, 한국노총 천안지역지부 30회 노동자 체육대회 참석
- 8순천향대 SW중심대학사업, 전국 최대 규모 TOPCIT 운영 성과
- 9충남문화관광재단, 전원교향곡 무료 공연
- 10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화합과 봉사 이어갈 새로운 출발 기대”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