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최선을 다한 세종시 학생 선수들! 더 높은 도약과 성장을 약속하며

이번 시상식에는 메달을 획득한 학생선수들을 비롯해 지도자와 지도교사들이 참석하여, 그동안의 땀과 노력으로 일궈낸 성과를 함께 기념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세종시 학생선수단 83명은 지난 10월 17일부터 23일까지 부산광역시 일원에서 열린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레슬링 2개 ▲복싱 1개 ▲태권도 1개 등 총 4개의 동메달을 획득하며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세종시교육청은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학생선수에게는 장학증서, 지도자에게는 포상금, 지도교사 및 소속학교에는 교육감 표창과 포상금을 각각 수여했다.
※ 수여(전달) 내역: ▲학생선수 4명 ▲지도자 3명 ▲지도교사 3명 ▲수상학교 3교
레슬링 자유형 86kg 부문에서 동메달을 수상한 두루고등학교 최완규 학생은 "레슬링 운동부지도자인 신창호 선생님의 가르침 아래 체력과 기술 모두에서 크게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해 후배들에게 자랑스러운 선배가 되고, 최고의 레슬링 선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연희 교육감 권한대행은 "세종시를 대표해 전국체육대회에서 최선을 다해준 모든 학생 선수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라며, "아낌없는 지도와 헌신으로 학생들을 성장시킨 지도교사, 지도자 여러분께도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학생들이 스포츠를 통해 꿈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세종시교육청이 든든히 뒷받침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유수희 천안시의원, 서울 문래동·성수동 같은 도시 만들고 싶다
- 2충남문화관광재단, 태안 기업도시에서 라티에라 페스티벌 개최
- 3백석대, 한·일 노인복지 현장교류 프로그램 개최...초고령사회를 넘어 미래로
- 4[인터뷰] 명노봉 아산시의원, “치안 산업 집중 육성 도시로 도약할 것“
- 5충남문화관광재단, 전원교향곡 무료 공연
- 6백석학원 건학 50주년 앞두고… 이석헌 전 이사장, 5억 원으로 사랑 실천
- 7선문대학교, ‘2025 선문 IR 창업경진대회’ 성황리 개최
- 8충남창작스튜디오, 김로이 작가 개인 릴레이展 개최
- 9대전시의회 황경아 의원, ‘명절휴가비 통상임금 반영에 따른 장애인거주시설 인건비 추가확보 촉구 건의안’ 대표발의
- 10박주화 대전시의원, “뷰티산업진흥원, 성장 거점으로 역할 해야”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