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26. 1. 1.자 954명 정기인사 발령

간부공무원 인사로는 안전총괄과장에 조성구 서기관(現 도의회사무처 수석전문위원), 교육연수원 행정연수부장으로 유영호 서기관(現 안전총괄과장), 해양수련원장에 최두선 서기관(現 교육연수원 행정연수부장)을 전보 발령하였다.
또한, 도의회사무처 수석전문위원에 김연삼 서기관(現 교육파견), 기록원장에 박인순 서기관(現 교육파견)을 전보 발령하고, 충청남도학교안전공제회에 유병식 서기관(現 충남도청 교육협력관)을 파견 발령하였다.
아울러, 충남도청 교육협력관에 장택현 사무관(現 총무과 총무팀장), 공주대 파견에 최미섭 사무관(現 유아교육복지과 교육복지팀장), 충남산학융합원 파견에 이태선 사무관(現 총무과 인사팀장), 고급관리자과정 교육파견에 이종옥 사무관(現 감사관 감사기획팀장), 지광현 사무관(現 예산과 예산·대외협력팀장), 이선미 사무관(現 재무과 경리팀장)을 각각 서기관으로 승진 임용하였다.
안민호 총무과장은"이번 인사는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원칙에 따라 개인의 능력과 경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하였다”며,"특히 업무의 연속성과 전문성을 확보하면서도, 순환보직을 통한 조직의 활력 제고와 안정적 운영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인사발령 대상자들은 12월 31일까지 업무 인계인수를 마무리하고, 2026년 1월 1일자로 새로운 부서에서 근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아산온천, 온 가족 맞춤형 ‘숲세권’ 힐링
- 2충청광역연합, 광역교통체계 정비 본격화
- 3[인물기획] 천안시의회 첫 여성 의장 김행금, 시민 속에서 찾은 변화와 리더십!
- 4충청 U대회 자원봉사자 공식 명칭, ‘루미’ 확정
- 5이장우 시장 “신채호 선생, 대전의 개척자 정신 이어갈 것”
- 6백석대 백석미술관, 정창기 기증작 특별전 ‘융복합의 미학’ 선보인다
- 7충남문화관광재단, 가수 홍진영과 ‘트롯 하모니’송년 콘서트
- 8천안시립합창단, 18일 천안시청 봉서홀서 ‘송년음악회’ 개최
- 9민주당·교육계 인사 총출동 이병도 출판기념 성황
- 10아산시의회, 고용산 숲속야영장 조성 예정지 현장 방문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