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주요업무 공유 및 상호 신뢰와 존중의 유기적 협력 강화 다짐

이날 간담회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새해 덕담을 나누며, 지난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2026년 주요 교육업무 추진 방향과 교육 현안에 대해 폭넓은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로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세종교육 발전을 위한 의회의 조언과 정책 제언을 공유했다.
세종시교육청은 교육행정 전반에 있어 의회와의 긴밀한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데 공감하며, 향후 교육정책 추진 과정에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특히 이번 자리는 의회와 집행부가 교육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공감하는 소통의 장으로써 의미를 더했다. 새해를 맞아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 체계를 재확인하고, 교육정책 전반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는 계기가 됐다.
구연희 교육감 권한대행은 "병오년 새해를 맞아 의원님들과 함께 신뢰와 협력의 희망 메시지를 나누며 새해를 출발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의회는 교육 발전을 위한 가장 중요한 동반자인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안정적이고 책임 있는 교육행정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남도의회, 농어촌 지원 정책 심의체계 효율화
- 2백석대 레슬링팀, 국가대표 선발전‘우승 2명’국가대표 동시 배출
- 3세종시의회 임채성 의장, 국민연금공단 대전세종지역본부와 간담회 가져.
- 4선문대학교–충남테크노파크, AI·첨단산업 인재양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 5전국 첫 뷰티산업 전담기관, 대전뷰티산업진흥원 개원
- 6충남도의회 “학생 헌법교육 활성화로 민주주의 토대 구축”
- 7충남도의회 “충남 고유 음식문화로 ‘미식 관광’ 트렌드 선점”
- 8백석대 태권도선교단, 일본 오키나와서 5일간 해외 단기선교 활동
- 9아산시의회, 1월 21일‘2026년 제1회 의원회의’개최
- 10천안시, ‘의료·요양 통합지원 협의체’ 개최…돌봄체계 강화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