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학위수여식으로 대체된 가운데약 3년 만에 진행되는 대면 학위수여식이다.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학사학위 2,440명, 석사학위 326명, 박사학위 35명 등 총 2,801명이 학위를 수여 받았고 실천신학대학원 ATA 과정 84명이 함께 졸업했다.
백석대 장동민 교목부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양종래 교목본부장의 기도, 대한예수교장로회 백석총회 김진범 부총회장의 ‘빛의 자녀로 나아갑시다’라는 주제의 설교, 정우진 학사부총장의 학사보고, 박요일 이사장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졸업생들에게 훈사를 전한 장종현 총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값진 결과를 낸 여러분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세상을 더불어 살아가는 ‘너와 내가 함께하는 백석인’, 세상에 위로와 소망을 전하는 ‘이웃과 함께하는 백석인’이 되어달라”고 말했다.
대학은 졸업식에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포토존을 마련해 늦게나마 대학을 방문하는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선문대, ‘글로컬 공동 학술대회’…이주민 사회통합 해법 찾아
- 2백석대·백석문화대 RISE사업단, 천안김안과와 보건의료 상생협력
- 3충남문화관광재단, 10월 4주차 문화누리카드 사용 가능 지역축제 안내
- 4이지원 천안시의원 , “천안시 콜버스 제도화와 상생형 교통체계 구축 촉구”
- 5충청광역연합의회, 일본 간사이광역연합 기관별 우수사례 벤치마킹
- 6세종시의회, 예산심사 실무역량 강화 교육
- 7세종시의회, ‘보행자 환경조성 대중교통 개선 연구모임’ 제5차 간담회
- 8충남문화관광재단,‘충남문화가족한마당’개최
- 9베트남 빈롱성 대표단, 대전시의회 방문
- 10아산시, 주민주도 자원순환 실천 송악 예술제 성료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