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산교육지원청, 여성위생용품 1천만원상당 전달식

기사입력 2023.03.08 19: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교육복지안전망 구축‘마음 더하기 사랑 나눔 사업’

    f_보도자료 (아산교육지원청, 온양목련 로타리클럽등 여성위생용품 1천만원 상당 전달) (1).JPG


    [시사캐치] 아산교육지원청은 교육복지안전망구축사업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교육취약계층 가정 학생들에게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여성위생용품 구입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온양목련 로타리클럽이 앞장서서 온양RC, 아산온궁RC, 아산성웅RC와 ‘마음 더하기 사랑 나눔 사업’으로 여성위생용품 1천만원 상당의 선물상자 전달식을 진행했다.

     

    온양목련 로타리클럽은 여성회원으로 구성된 국제봉사단체로 우리 아산지역 취약계층 가정 여학생들의 건강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접근하면서, 교육취약계층 여학생 대상으로 약 1년 사용분에 해당하는 여성용품을 100명의 학생에게 순차적으로 비대면 전달한다.

     

    한 아이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주변의 보살핌과 사회적인 협력, 관심과 소통이 반드시 필요하다. 온양목련 로타리클럽이 관심을 가지고 취약계층학생을 돕기 위해 지역 로타리클럽과 협력하였으며, 우리지역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산교육복지안전망 구축을 통하여 시나브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경범 교육장은 "오늘 ‘세계 여성의 날’ 여성회원으로 구성된 아산지역 국제봉사단체인 온양목련 로타리클럽이 모범을 보이며 봄맞이 선물로 풍성하게 100명의 학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해 주셔서 학생과 그 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