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번 백석인증제 32기 수여식에는 백석대, 백석문화대, 백석예술대 145명의 수료생과 500여 명의 33기 신입 교육생, 공동인증기관 관계자와 지도교수 등이 참석했다.
인성개발원은 교육과 훈련, 실천으로 교육과정을 구성해 체계적인 인성교육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특별히 실천과정에서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인성캠프 ‘백석쿰캠프’에 봉사자로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특별히 이날 행사에는 백석쿰캠프에 참여했던 기관의 어린이, 청소년들과 관계자들의 영상편지가 상영됐다. 32기 수료생들의 수고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영상은 행사에 감동을 더했다.
32기 수료생들은 전체 인증서를 수여받았고, 특별히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학생들에게는 공동인증기관장명의 우수상, 봉사상 등이 수여돼 눈길을 끌었다.
백석인증제의 공동인증기관은 백석대학교, 백석문화대학교, 백석예술대학교, 한국아동복지협회, 월드비전, 한국기독실업인회, 기아대책,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백석), 경찰인재개발원, 포스코인재창조원, (사)영광라이프진흥원 등이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3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4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8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9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 10이재관 국회의원, “충남, 국가산업발전 희생…소외돼서는 안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