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보지원단 109명, 재능과 끼를 펼쳐 교육가족 소통 홍보
대전광역시교육청은 교육가족이 직접 참여하는 홍보콘텐츠 제작을 위해 2023. 3. 8.부터 3. 24.까지 대전 관내 학생, 학부모, 교직원을 대상으로 홍보지원단을 모집한 결과, 학생 85명, 학부모 14명, 교직원 10명이 지원하여 총 109명으로 홍보지원단을 구성하고, 2024년 2월 말까지 활동할 계획이다.
홍보지원단은 앞으로 ‘홍보 콘텐츠는 당신의 무한한 관심에서부터’라는 슬로건 아래 대전교육 SNS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여 노래, 연기, 진행 등으로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치고, 매월 발행하는 「대전교육」 소식지 집필진으로 참여한다.
또한, 대전교육 SNS를 모니터링하며 개선사항, 우수사례 등 의견을 제시하여 홍보 정책 전반에 대한 소통창구 역할도 수행하게 되고, 홍보지원단 중 활동 우수자에게는 연말 교육감 표창이 수여된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위촉장을 수여와 한국감성교육컨설팅 이승은 대표의‘홍보 마인드 강화’ 특강을 진행한 후, 홍보지원단 활동 계획에 대해 안내하였다.
정인기 공보관은 "대전교육 홍보지원단의 적극적인 홍보 참여가 교육가족과의 소통과 공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교육 현장에 있는 홍보지원단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현장밀착형 홍보 활동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3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4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이재관 국회의원, “충남, 국가산업발전 희생…소외돼서는 안된다”
- 8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9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10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