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번 행사는 LINC3.0사업단 후원으로 기업 미래 경영자와 스타트업 준비 및 창업을 준비하는 미래 최고경영자 그리고 기존 강소 가족 기업 등을 승계하게 될 승계 경영자 등 다양한 미래 경영자 그룹이 참여한 가운데 19일 서울캠퍼스 벤처대학원에서 진행됐다.
이 포럼을 통해 이들 간의 정보 교류와 실질적 협력, 학교와 학부 차원에서의 역할과 기여 등을 모색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고. 태동부터 졸업생 및 재학생, 학생회, 교수진 등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전개할 계획이다.
포럼은 최근 지식재산(IP)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기술 특허 등 산업재산권에 대한 창출, 보호, 활용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어 KB 국민은행 기술금융부 박중홍 수석전문위원(변리사)을 초청해, 기술 지식재산 사업화 사례 등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한 여러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경영학부장 이준호 교수는 "오픈 이노베이션 등 경계를 넘어서는 혁신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호서대학교와 경영학부라는 정체성을 공유하며, 학교와 학부의 경계 밖에서 활동하는 미래 산업계의 리더들과 학교와 학부가 함께 발전적 방향을 고민하는 것은 그 의미가 크며, 무엇보다 미래 산업계의 리더들이 긴밀히 교류, 협력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3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4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이재관 국회의원, “충남, 국가산업발전 희생…소외돼서는 안된다”
- 8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9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10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