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4기 도민감사관 역량 강화 연수…교육수요자 시각에서 문제점 개선
[시사캐치] 충남교육청은 31일(수) 도민감사관의 역량강화와 전문성 신장을 위해‘4기 도민감사관 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도민감사관의 역할과 사례’란 주제로 드림코칭교육센터 주양순 대표의 특강을 통해 도민감사관의 바람직한 역할을 정립하고자 마련했다.
한자리에 모인 도민감사관들은 교육현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교육수요자의 시각에서 문제점을 개선하고 감사업무 등에 대한 정보교환을 통해 도민감사관의 역할 수행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최병금 감사관은 "이번 연수를 통해 더욱더 교육현장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도민감사관의 감사활동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교육청 도민감사관은 2016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 4기까지 450개 기관 감사에 참여하여 교육수요자 중심의 교육정책 개선의 초석을 마련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명노봉 아산시의원, “국세청 책임 망각…당장 행동하라”
- 2세종시, ‘윈터클래식’ 1,000여 명 관객 사로잡았다
- 3충남문화관광재단,‘예술인 파견지원사업’우수사례 선정
- 4선문대 미래자동차공학부 Catia MES 국제 자격증 25명 도전 전원 합격 쾌거
- 5천안시의회, '품격있는 지역 축제문화 창출을 위한 연구모임' 최종보고회 개최
- 6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업무계획 청취
- 7백석대, 서천 미래교육 한자리에… RISE사업단 성과보고회서 상생 의지 강조
- 8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 청취
- 9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도 주요업무계획 청취
- 10대전시의회 이재경 의원, “AI 시대 인성교육 패러다임 전환 필요”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