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사캐치]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범)은 10월 31일 아산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초등 신규․저경력 교사를 대상으로 2022학년도 초등 학교생활기록부 기재요령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신규·저경력 교사의 학교생활기록부 작성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고, 교원에 따른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격차를 해소하고, 올바른 관리 및 공정성, 신뢰도 제고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의 일체화를 위한 학교생활기록부 기재요령과 학적 관리 업무처리지침 설명 순으로 진행하였다.
이경범 교육장은 "코로나19로 기초학력 저하, 학습격차 해소를 위해 노력하시는 선생님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 선생님들은 교육과정, 수업, 평가, 생활교육의 전문가로서 학생들 개별 수준에 맞는 알찬 교육과정을 운영해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아산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기초학력 향상과 학습격차 해소를 위해 다양한 연수를 개설하여 운영하고, 2023학년도 초등 참학력 교육과정 편성․운영 지침 연수 계획을 수립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3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4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8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9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 10이재관 국회의원, “충남, 국가산업발전 희생…소외돼서는 안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