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와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이용 쿠폰(사진/ G마켓)
[시사캐치]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10일까지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와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이용 쿠폰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빈대 퇴치는 물론, 집청소나 이불 세탁 등 힘든 가사노동을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는 기회다.
런드리고는 앱으로 주문하고 세탁물을 집 밖에 내놓기만 하면 수거 및 세탁 후 하루 만에 집 앞으로 배송해 주는 간편 서비스다. 청소연구소는 집청소가 필요할 때 앱으로 간편하게 청소 예약을 하면, 청소 매니저가 방문하여 방·화장실·거실·주방 등을 청소해주는 서비스다.
먼저, 런드리고의 세탁 서비스를 특가에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런드리고를 처음 이용하는 G마켓, 옥션 고객이라면 ‘1만5,000원 포인트’를 100원에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처음이 아닌 기존 고객도 ‘5,000원 포인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런드리고 모바일 이용권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신규 및 기존 모든 고객 대상으로 5만원 금액권을 10% 단독 할인 판매한다.
청소연구소 집 청소 쿠폰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청소연구소 신규 고객이라면 ‘2만원 할인 쿠폰’을, 기존 고객은 ‘7,000원 할인쿠폰’을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등록기한은 12월 말까지, 사용기한은 쿠폰 등록일로부터 14일이다. 그 외에 정기청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만5,000원 할인쿠폰’도 100원에 판매하며, 청소연구소가 만든 청소용품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런드리고X청소연구소 빈대 박멸 大프로젝트’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제휴마케팅팀 박윤진 매니저는 "최근 해충 이슈로 그 어느때보다 철저한 위생이 강조되고 있어 런드리고, 청소연구소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양사 모두 사상 최대의 할인율로 세탁, 청소 서비스를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