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 카카오프렌즈 협업 상품 [사진/CGV]
[시사캐치]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춘식이’가 더욱 귀여운 모습으로 CGV 관객들을 또 다시 만난다.
CGV는 카카오프렌즈 ‘춘식이’와의 두번째 콜라보를 진행해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대표적인 겨울 간식인 고구마를 활용한 ‘춘식이 고구맛탕’으로 춘식이가 그려진 전용 홀더와 함께 제공된다. 또, 겨울 털모자를 쓴 춘식이 인형키링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구성으로 춘식이 콜라보 상품을 만나보고 싶어하는 팬들을 위해 ‘춘식이 고구맛탕 세트’, ‘춘식이 인형키링 세트’, ‘춘식이 고구맛탕 뱃지세트’, ‘춘식이 고구맛탕 선물세트’ 등을 준비했다. ‘춘식이 고구맛탕 뱃지세트’와 ‘춘식이 고구맛탕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024년 춘식이 연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024년 춘식이 연력은 A3 사이즈로 제작돼 영화 포스터처럼 만나볼 수 있다.
CGV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2차 콜라보 상품은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122개 극장에서 오는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 "지난 9월 출시한 ‘춘식이 고구마 팝콘’, ‘춘식이 영화관 피규어’ 등 1차 콜라보 상품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계절감이 물씬 느껴지는 2차 콜라보 상품을 또 한 번 선보이게 됐다”며 "CGV에 방문하시어 맛있는 겨울 간식, 귀여운 굿즈와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지난 9월에 진행한 첫번째 콜라보에서는 춘식이가 사랑하는 간식 고구마를 활용한 ‘춘식이 고구마 팝콘’, ‘춘식이 아이스 고구마라떼’ 등을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