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2026년 신규강좌 제안 공모 실시

기사입력 2025.12.05 18: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유아부터 어르신까지 세대 맞춤형 우수 프로그램 발굴 추진

    f_[사진자료] 평생교육원 2026년 신규강좌 제안 공모 실시.png


    [시사캐치]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최병묵)은 2026년 평생교육·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계획 수립에 앞서 지역사회의 다양한 학습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2026년 신규강좌 제안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유아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정규 평생교육 및 독서문화 프로그램이다. 제안 기간은 2025년 12월 31일까지이며, 지역주민 및 학습자, 강사 등 누구나 제안할 수 있다. 제안 시, 참고해야 할 내년도 프로그램 운영 기준은 주 1회, 12~14주(연 2기 운영), 대면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제안 접수는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이루어지며, 제안 시에는 제안서, 이력서, 강의계획서 등 지정된 서류 제출이 필요하다. 제안된 프로그램은 강좌선정협의회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선정자는 강좌 신청 우선권(학습자·지역주민) 및 강사 채용 우선권(강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cle.cne.go.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담당자에게 전화 문의(☎041-629-2047)하여 확인할 수 있다.

     

    평생교육원은 "다양한 수요를 반영하여 참신한 강좌를 확보하기 위한 공모로,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