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사캐치] 호서대학교는 시각디자인전공의 광고동아리 FIBA 학생들이 제작한 영상이‘미디어아트 아이스쇼 지쇼(G-SHOW)’의 SNS 공식 홍보 영상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지쇼 SNS 홍보 영상 콘텐츠 공모전에서 대상, 금상, 우수상을 수상한 호서대 광고동아리 FIBA는 1984년 창설 이후 많은 광고 공모전에서 대상 132회, 금상 98회, 은상 75회, 동상 53회 등의 수상을 휩쓸며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홍보영상에 제작에 참가한 서민영 학생(4학년)은 "광고 동아리 활동을 꾸준히 해오면서 배운게 많았고, 이번에 지쇼 홍보영상을 제작하면서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시각디자인전공 허준영 지도교수는 "MZ 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지쇼 홍보 영상 제작에 즐거운 결과물로 연결되어 아이스쇼를 알리는 뜻깊은 작업이었다. 학생들에게는 실제 촬영, 편집, 녹음 제작한 영상물이 온에어 되는 경력을 쌓을 수 있었고 지쇼(G-SHOW)측은 양질의 컨텐츠를 얻게 되어 서로가 윈윈하는 프로젝트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미디어아트 아이스쇼 지쇼(G-SHOW)’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레거시 사업 성공 모델로 평가받았으며 지난 7월28일부터 8월6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앵콜공연을 성황리에 공연을 펼쳤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3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4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8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 9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10김태흠 충남도지사,, 기업 새싹 스타트업 제대로 키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