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양 대학은 1월 19일(금) 오전 10시, 교내 진리관 대학혁신위원장실에서 시상직을 진행했다. 시상은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이 대신했다.
백석문화대 최상철 교수는 대학생 글로벌 현장학습분야에서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업무 추진력을 발휘해 대학생 진로 탐색 및 역량 강화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상을 수상했다. 백석문화대 도서관 문기은 직원은 ‘2023년 대학 도서관 발전’에 기여해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백석문화대 교무처 이재호 팀장과 백석대 입학관리처 이희준 직원은 ‘학생 선택 중심 공동교육과정 운영에 헌신하고, 고교학점제 도입 기반 조성’에 앞장서 충청남도교육감 표창을 수상했고, 백석대 학생처 김종구 팀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천안시장 표창을 받았다.
이밖에도 백석문화대는 ‘고교학점에 도입 기반 조성을 위한 학생 선택중심 교육과정 운영에 헌신하고 2023 공동교육과정 유공기관’으로 선정돼 기관 표창을 받았다. 수상은 유애현 교무처장이 했다.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은 "여러분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셨고, 그 덕분에 대학의 이름도 알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학생 중심의 대학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힘써달라”고 격려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남문화관광재단 낭만 열차, ‘장항선 열차 타고 40, 50년 전 추억 소환’
- 2김태흠 충남도지사, 해저케이블 공장 1조 투자 유치
- 3충남문화관광재단, 중고제 진흥 저변확대 본격화
- 4충남문화관광재단, “11월 공연, 온 가족이 저렴하게”
- 5충남문화관광재단, 김형수 작가 ‘만듦새 : 식탁 위에서’ 전시
- 6아산문화재단, ‘이 솔리스티 비르투오지’ 내한공연 개최
- 7김태흠 지사, “돈되는 농업으로”…미래를 준비할 때 충남을 노크 해주세요
- 8한국중부발전, 세종 청년농업인 지원 기부
- 9선문대 디자인학부,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 석권
- 10세종시 한글복합문화공간 어떻게 만드나?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