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디어 융합 시대의 광고XPR’ 주제로 19일 선문대 아산캠퍼스에서 개최
-선문대 최홍림 교수, 한국광고홍보학회 제18대 회장 취임
-선문대 최홍림 교수, 한국광고홍보학회 제18대 회장 취임
[시사캐치] ‘2022년 한국광고홍보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가 19일 선문대 아산캠퍼스에서 개최된다.
한국광고홍보학회는 국내 광고PR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대표적인 학회로, 1998년 창립된 후 정기적인 학술대회에서부터 학술지 발간 사업, 관련 학자 및 대학원생 지원 사업 등을 해오고 있다.
‘미디어 융합 시대의 광고×PR’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학술대회는 지속 가능한 광고 제작 시장을 위한 모색과 교통수단을 이용한 새로운 유형의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새로운 테크놀리지를 활용한 미디어 융합 커뮤니케이션이 요구되는 시대의 광고와 PR의 역할에 대한 미래 지향적 논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200여 명의 광고/PR 학계 및 산업계 인사 등이 참여할 예정이며, 18대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으로 취임하는 선문대 최홍림 교수(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의 취임식도 진행된다.
최 교수는 미국 아이오와대학교에서 PR 전공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한국광고홍보학회 부회장, 한국광고학회 부회장, 한국PR학회 총무이사 등을 역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학회사무국(kadpr@kadpr.or.kr/ 010-4783-81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세종시의회, 청소년 선진 정책 도입 연구모임
- 2충남도의회, 선비의 청렴한 삶 배우다
- 3충남문화관광재단, 장애예술 거점 창작공간 운영 국비 2억 원 확보
- 4김동빈 세종시의회 부의장, 마을안길 통행 갈등 현장 찾아 소통
- 5충청광역연합의회 제5회 임시회 초광역행정산업위원회 열어
- 6대전시, 대전사회복지회관 디자인 5개 공개
- 7오세현 아산시장 취임 100일, 눈부신 성과로 50만 자족도시 ‘성큼’
- 8안치영 충청광역연함의원, 관광 사업 ‘무장애시설’ 도입해야
- 9김응규 충청광역연합의원, 해양수산부 부산 이전 강력 반대
- 10충남교육청, 작은학교로 찾아가는 연수…지속성장 기반 마련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