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전교육청 ,‘제35회 한밭교육대상’후보자 접수

기사입력 2024.10.24 18: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대전교육발전 공헌자 11월 8일까지 추천받아

    [크기변환]사본 -KakaoTalk_20230222_000222656.jpg


    [시사캐치] 대전시교육청은 대전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이 탁월한 자를 발굴·시상하는 ‘제35회 한밭교육대상’ 후보자를 오는 11월 8일까지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추천대상은 대전시교육감 소속 공무원 또는 일반국민 중 대전교육발전에 공헌한 자면 누구나 가능하며, 수상자는 한밭교육대상공적심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로 1명씩 선정하고, 12월 말에 시상할 예정이다.

     

    선정분야는 유아‧특수교육부문, 초등교육부문, 중등교육부문, 예술‧체육교육부문, 교육행정부문, 평생교육‧교육독지가부문으로 총 6개 분야이며, 공적 내용에 따라 분야별 접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한밭교육대상 후보자 추천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추천 서식은 대전시교육청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유초등교육과(☎616-829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시교육청 윤정병 유초등교육과장은 "대전교육의 최고 권위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밭교육대상은 교육존중 풍토 조성과 교육유공자의 사기 진작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라며, "대전교육 발전을 위해 교육 현장에서 노력한 많은 분들이 수상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갖고 후보자를 적극 추천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