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세종미래학교의 통합 지원 체계 마련과 학교 교육력 강화를 목표로
관내 모든 학교의 교·원장, 교·원감, 교무부장 참석
관내 모든 학교의 교·원장, 교·원감, 교무부장 참석
이번 공동 연수회는 세종미래학교의 통합 지원 체계를 마련하고, 학교의 교육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공동 연수회의 주제는 교육과정 협의와 교육 정책의 통합이며 오전에는 교·원장을, 오후에는 교·원감을 대상으로 연수를 진행했다.
이번에 논의 한 내용은 △2025 주요업무계획 △세종미래장학 △2025 기초학력 보장 지원 계획 △세종이도프로젝트 △학생 마음건강 지원 사업 △2025 학교지원본부 교육활동 지원사업 △2025 학생맞춤통합지원 계획이며, 주요 정책 이해 및 새롭게 도입되는 정책, 앞으로 바뀌는 내용 등에 중점을 두고 논의를 진행했다.
이번 통합 연수회는 세종시교육청이 공유한 세종 교육의 전망과 목표가 각 학교에서 효과적으로 적용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최교진 교육감은 "이번 공동 연수회에서 교육청과 학교 간의 소통과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세종미래학교의 학교교육력 강화를 위한 첫 걸음을 내딛었다.”라며, "2025년에도 학교교육활동이 우선 되고 교육공동체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세종미래학교를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남도의회, 선비의 청렴한 삶 배우다
- 2세종시의회, 청소년 선진 정책 도입 연구모임
- 3충남문화관광재단, 장애예술 거점 창작공간 운영 국비 2억 원 확보
- 4김동빈 세종시의회 부의장, 마을안길 통행 갈등 현장 찾아 소통
- 5충청광역연합의회 제5회 임시회 초광역행정산업위원회 열어
- 6오세현 아산시장 취임 100일, 눈부신 성과로 50만 자족도시 ‘성큼’
- 7충남교육청, 작은학교로 찾아가는 연수…지속성장 기반 마련
- 8대전시의회 김민숙 의원,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AI 시대 필수 미래 역량”
- 9이장우 대전시장, “경제 대전환” 올인…취임 3주년 시민과의 대화
- 10아산교육지원청 청렴 동아리 ‘청심’청렴캠페인 전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