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전국 태권도 유망주들, 선문대에서 기량 발휘

대회는 개인전, 격파, 태권체조 등 다채로운 종목으로 구성돼 선수들이 자신의 강점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했다. 경기장은 실력을 겨루는 긴장감과 동시에 선수 간 우정과 교류가 어우러져, 스포츠 정신을 되새기는 장이 되었다.
특히 개회식에서는 선문대 태권도 시범단이 수준 높은 시범 공연을 선보여 관중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승패를 넘어 서로를 존중하는 태권도의 가치를 실천했다. 또한 본 대회는 태권도의 전통과 정신을 계승하고, 미래 세대에게 이를 전하는 중요한 발판으로 자리매김했다.
선문대 무도학부 관계자는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열정과 노력을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태권도의 발전과 대중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4회 선문대학교 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는 참가 선수들에게 기억에 남을 소중한 경험을 선사했으며, 선문대가 전통 무도의 가치를 확산하는 중심지로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남문화관광재단 적극행정 우수기관…충남 유일 4년 연속 쾌거
- 2오세현 아산시장, 민생 회복·미래산업에 시정 역량 집중
- 3[인터뷰] 세종시장유력후보 홍순식, “10년 방치된 백화점 부지, 나성동도심형마이스 개발해야”
- 4충남창작스튜디오, 김가을 작가 개인 릴레이展 열어
- 5이병도, “독립운동의 숨결에서 충남 미래 교육의 길 찾다”
- 6세종시의회 ‘발달장애 초등돌봄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정책 간담회 공동 개최
- 7천안시, ‘2025년 통계업무 진흥유공’ 국무총리 기관 표창
- 82027 충청 FISU 국제 학술대회 ‘학술위원회’ 공식 출범
- 9천안종합운동장 주차장 연말부터 유료화… 이용자 중심 주차환경 조성
- 10세종시교육청, 2026년 제1회 교육공무직원 및 특수운영직군 종사자 채용 최종 합격자 발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