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번 캠페인은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안전한 등굣길을 확보하고, 학교폭력으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하기 위한 지역 사회의 관심을 촉구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교육장이 직접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며 학부모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되어 더욱 의미를 더했다 .
이날 행사에는 차덕환 교육장을 비롯해 학교 관계자, 천안시학부모연합회, 천안삼거리초학부모회, 학교학생회 등 4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친구 사랑,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등의 문구가 담긴 피켓과 홍보물을 들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학교 현안에 대한 학교와 학부모들의 의견을 경청하며 교육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차덕환 교육장은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에서 교육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학교와 학부모, 지역사회가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여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청광역연합, 충청권 청년농어업인 성장 돕는다
- 2[기획] 아산시 지방세 ‘사상 최대’…도시 성장 속도 입증
- 3백석문화대, 충남영유아에듀케어연구소와 협약, ‘지역 맞춤형 학습 공동체’ 구축 나선다
- 4로컬리티 선봉장 된 복기왕 의원, “사회연대경제 기본법 통과시키겠다”
- 5충남 맛집 방문하면 2만 원 쏜다
- 6충남문화관광재단, 지니(GEENIE) 콘서트 개최
- 7아산실버문화축제 성료
- 8순천향대, 지역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물환경 살리기’ 환경정화 캠페인 전개
- 9백석대, AI 대전환 기업협업센터·지역협력센터 공식 출범...“지역이 함께 AI 시대로”
- 10충남도, 미래 충남 어촌발전기본계획 중간점검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