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계약분야 공정성과 투명성 제고해 청렴하고 신뢰받는 충남교육 확립
[시사캐치]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이 조달행정 발전에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2022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조달이용 우수기관’은 조달청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이용하는 공공기관 중 ▲조달사업 이용 실적 ▲조달행정 업무 협조 ▲조달사업 발전 기여도 등 종합적인 요소를 통해 선정하는 제도이다.
충남교육청은 2021년 564억 원 대비 약 107% 상승한 605억 원의 실적을 달성하며 높은 수준의 조달서비스 이용 실적을 인정받았고, 특히 물품‧용역 부분에서 2021년 410억 원 대비 약 141% 상승한 577억 원의 실적을 기록하며 조달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김지철 교육감은"지속적인 조달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계약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제고하고, 청렴하고 신뢰받는 충남교육을 확립하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하며,"아울러 지역경제 활성화 추진 계획의 내실있는 시행을 통해 도내 지역에도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전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충남문화관광재단 적극행정 우수기관…충남 유일 4년 연속 쾌거
- 2오세현 아산시장, 민생 회복·미래산업에 시정 역량 집중
- 3[인터뷰] 세종시장유력후보 홍순식, “10년 방치된 백화점 부지, 나성동도심형마이스 개발해야”
- 4충남창작스튜디오, 김가을 작가 개인 릴레이展 열어
- 5이병도, “독립운동의 숨결에서 충남 미래 교육의 길 찾다”
- 62027 충청 U대회 공식 첫 사전 방문,“미국”이 스타트 끊어
- 7세종시의회 ‘발달장애 초등돌봄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정책 간담회 공동 개최
- 8천안시, ‘2025년 통계업무 진흥유공’ 국무총리 기관 표창
- 92027 충청 FISU 국제 학술대회 ‘학술위원회’ 공식 출범
- 10천안종합운동장 주차장 연말부터 유료화… 이용자 중심 주차환경 조성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