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인문독서 프로그램「쉽게 글밭을 짓다」출판기념회 개최

기사입력 2026.02.06 21:1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참여자 공동 출판물 소개와 디카시 작품 전시로 성과 공유


    f_2.[사진자료] 인문독서 프로그램「쉽게 글밭을 짓다」 출판기념회 개최(수정).png


    [시사캐치]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최병묵)은 2025년 진행된 인문독서 프로그램「쉽게 글밭을 짓다」의 성과를 정리한 출판물을 선보이며, 참여자들의 활동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의 성취감을 높이고, 인문 독서와 글쓰기 활동의 지속적인 참여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출판기념회는 2026년 2월 6일 금요일 오전 10시 문헌정보동 4층 해오름방에서 진행되며 프로그램 운영 결과 공유와 참여자 참여자 공동 출판물 소개, 출판 기념식이 이어진다. 공동출판물은‘어쩌다 출판까지’라는 제목으로, 이정현 외 13명의 참여자가 집필했다.

     

    출판기념회와 함께 문헌정보동 1층 북카페에서는 2월부터 4월까지 참여자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원화전시도 열린다. 이번 전시는 디카시 작품 18점 내외로 구성되며 지역주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글쓰기 성과를 기념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인문 독서와 창작의 즐거움을 나누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독서 글쓰기 프로그램 운영으로 시민들의 문화적 역량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문헌정보부 사무실(☎041-629-2072)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