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05-18 21:53

  • 맑음속초16.0℃
  • 맑음13.7℃
  • 맑음철원14.8℃
  • 맑음동두천14.3℃
  • 맑음파주11.5℃
  • 맑음대관령11.3℃
  • 맑음춘천16.7℃
  • 구름조금백령도13.0℃
  • 맑음북강릉17.7℃
  • 맑음강릉18.6℃
  • 구름조금동해14.1℃
  • 맑음서울15.0℃
  • 맑음인천13.5℃
  • 맑음원주15.9℃
  • 맑음울릉도12.7℃
  • 맑음수원13.7℃
  • 맑음영월13.2℃
  • 구름조금충주13.4℃
  • 맑음서산13.6℃
  • 구름조금울진13.6℃
  • 구름조금청주18.0℃
  • 구름많음대전15.4℃
  • 구름많음추풍령12.4℃
  • 구름많음안동14.7℃
  • 구름많음상주15.7℃
  • 구름많음포항16.6℃
  • 구름많음군산14.3℃
  • 구름많음대구18.7℃
  • 구름많음전주16.9℃
  • 구름조금울산14.0℃
  • 구름조금창원14.7℃
  • 구름조금광주17.6℃
  • 맑음부산15.8℃
  • 맑음통영15.2℃
  • 구름많음목포15.2℃
  • 구름많음여수16.0℃
  • 구름많음흑산도11.7℃
  • 구름많음완도16.7℃
  • 구름조금고창14.2℃
  • 구름많음순천12.9℃
  • 맑음홍성(예)14.6℃
  • 구름많음14.5℃
  • 구름많음제주14.8℃
  • 구름많음고산13.7℃
  • 구름많음성산14.7℃
  • 구름많음서귀포16.3℃
  • 구름많음진주16.1℃
  • 맑음강화12.3℃
  • 맑음양평16.0℃
  • 맑음이천15.5℃
  • 맑음인제12.3℃
  • 맑음홍천14.3℃
  • 구름많음태백11.4℃
  • 맑음정선군12.6℃
  • 맑음제천11.9℃
  • 구름많음보은13.8℃
  • 맑음천안12.8℃
  • 구름조금보령13.5℃
  • 구름많음부여15.2℃
  • 구름많음금산13.3℃
  • 구름많음15.1℃
  • 구름많음부안14.8℃
  • 구름조금임실13.6℃
  • 구름조금정읍14.7℃
  • 구름조금남원15.7℃
  • 구름조금장수11.3℃
  • 구름조금고창군14.8℃
  • 구름조금영광군14.0℃
  • 구름많음김해시15.6℃
  • 맑음순창군15.5℃
  • 구름많음북창원16.3℃
  • 구름많음양산시15.0℃
  • 구름많음보성군16.3℃
  • 구름많음강진군16.5℃
  • 구름많음장흥16.5℃
  • 구름많음해남15.8℃
  • 구름많음고흥15.5℃
  • 구름많음의령군17.5℃
  • 구름많음함양군13.9℃
  • 구름많음광양시16.1℃
  • 구름많음진도군14.1℃
  • 구름많음봉화11.5℃
  • 구름많음영주14.9℃
  • 구름많음문경14.5℃
  • 맑음청송군13.0℃
  • 구름많음영덕13.5℃
  • 맑음의성13.3℃
  • 구름조금구미15.9℃
  • 맑음영천15.8℃
  • 구름많음경주시15.5℃
  • 맑음거창13.2℃
  • 구름많음합천16.8℃
  • 구름많음밀양17.8℃
  • 구름많음산청15.8℃
  • 맑음거제14.5℃
  • 구름조금남해16.4℃
  • 구름많음15.6℃
기상청 제공
시사캐치 로고
노브랜드 버거, 역대급 가성비 2900원 ‘짜장버거’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노브랜드 버거, 역대급 가성비 2900원 ‘짜장버거’ 출시

[크기변환]신세계푸드_본문-2.png

 ▲ ‘노브랜드버거’ 행사 홍보물(사진/신세계)


[시사캐치] 14일 신세계푸드는 신세계그룹 20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2023 쓱데이를 기념해 노브랜드 버거에서 역대급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짜장버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는 신세계푸드가 직접 개발한 짜장소스에 타 브랜드보다 20% 두툼한 고기 패티, 양파, 양상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색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최근 부쩍 오른 먹거리 가격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단품 2900원, 세트 4900원이라는 역대급 가격으로 출시됐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슬로건 ‘Why pay more? It’s good enough(왜 더 내? 이걸로 충분해)’처럼 짜장버거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온 가성비 전략을 강화하는 동시에 가격 대비 뛰어난 맛과 품질로 가심비도 높인다는 계획이다.

 

실제 최근 지속되고 있는 고물가로 먹거리 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외식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에 따르면 2023년 9월 서울지역 짜장면 한 그릇의 평균 가격은 7069원으로 2022년 9월 6300원 대비 12.2%나 오르며 한국소비자원이 집계하는 8개 외식 품목(짜장면, 김밥, 칼국수, 냉면, 삼겹살, 삼계탕, 비빔밥, 김치찌개백반) 가운데 가장 높은 가격 상승률을 보였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와 함께 더욱 풍성한 감칠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계란과 치즈를 더한 짜계치버거(단품 4400원, 세트 6400원)도 출시했다. 

 

또한 짜장면에 군만두를 곁들여 먹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맞춤 사이드 메뉴로 크런치한 맛을 극대화 한 팝콘만두(1500원)도 함께 선보였다. 동시에 짜장버거와 짜계치버거에 팝콘만두를 추가해 즐길 수 있는 짜장팝 싱글팩(6300원)과 짜계치팝 싱글팩(7800원)도 신규 메뉴로 판매를 시작한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SSG닷컴에서 짜장버거 세트를 20% 할인된 3920원에 즐길 수 있는 e쿠폰 1만장을 선착순 한정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외식 가격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들을 위해 역대급 가성비 메뉴로 짜장버거를 선보이게 됐다”며 "노브랜드 버거의 콘셉트인 가성비 뿐 아니라 독자적인 맛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버거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