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08-17 05:25

  • 구름많음속초28.6℃
  • 흐림22.9℃
  • 흐림철원25.6℃
  • 흐림동두천24.6℃
  • 흐림파주24.3℃
  • 맑음대관령20.5℃
  • 흐림춘천22.8℃
  • 박무백령도25.0℃
  • 맑음북강릉27.5℃
  • 맑음강릉28.3℃
  • 구름많음동해26.9℃
  • 구름많음서울26.2℃
  • 구름많음인천25.6℃
  • 구름많음원주24.9℃
  • 구름조금울릉도27.7℃
  • 구름조금수원24.4℃
  • 구름조금영월21.9℃
  • 구름많음충주23.8℃
  • 맑음서산24.8℃
  • 맑음울진24.8℃
  • 흐림청주25.1℃
  • 구름많음대전23.6℃
  • 맑음추풍령21.9℃
  • 맑음안동22.5℃
  • 구름조금상주23.9℃
  • 맑음포항26.4℃
  • 구름많음군산23.7℃
  • 맑음대구24.3℃
  • 맑음전주24.2℃
  • 맑음울산24.1℃
  • 맑음창원24.5℃
  • 맑음광주23.9℃
  • 맑음부산26.6℃
  • 맑음통영24.0℃
  • 구름조금목포24.7℃
  • 맑음여수25.8℃
  • 박무흑산도25.1℃
  • 맑음완도23.3℃
  • 맑음고창22.1℃
  • 맑음순천21.0℃
  • 구름조금홍성(예)23.9℃
  • 구름많음22.4℃
  • 맑음제주25.7℃
  • 맑음고산25.1℃
  • 맑음성산25.0℃
  • 맑음서귀포26.5℃
  • 맑음진주22.8℃
  • 흐림강화25.3℃
  • 흐림양평22.9℃
  • 구름많음이천23.7℃
  • 흐림인제24.1℃
  • 구름많음홍천22.5℃
  • 맑음태백22.5℃
  • 맑음정선군20.9℃
  • 구름조금제천20.4℃
  • 구름많음보은21.2℃
  • 구름많음천안21.8℃
  • 구름많음보령25.4℃
  • 구름많음부여24.3℃
  • 구름조금금산22.1℃
  • 구름많음23.1℃
  • 구름많음부안23.6℃
  • 맑음임실21.8℃
  • 구름조금정읍22.8℃
  • 맑음남원23.1℃
  • 맑음장수21.2℃
  • 맑음고창군22.5℃
  • 구름조금영광군22.1℃
  • 맑음김해시24.8℃
  • 흐림순창군22.6℃
  • 맑음북창원25.4℃
  • 맑음양산시25.0℃
  • 맑음보성군23.3℃
  • 흐림강진군22.9℃
  • 맑음장흥22.1℃
  • 맑음해남22.0℃
  • 맑음고흥22.8℃
  • 맑음의령군22.0℃
  • 맑음함양군22.2℃
  • 맑음광양시24.1℃
  • 맑음진도군22.7℃
  • 맑음봉화19.2℃
  • 구름조금영주20.6℃
  • 구름조금문경21.8℃
  • 맑음청송군19.9℃
  • 맑음영덕24.3℃
  • 맑음의성20.7℃
  • 맑음구미23.0℃
  • 맑음영천22.3℃
  • 맑음경주시23.4℃
  • 맑음거창20.2℃
  • 흐림합천23.0℃
  • 맑음밀양25.0℃
  • 맑음산청21.2℃
  • 맑음거제23.7℃
  • 맑음남해23.6℃
  • 맑음24.4℃
기상청 제공
시사캐치 로고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e-프리퀀시 미션 스티커를 하나 더!

[크기변환]스타벅스_본문-6.png

▲‘스타벅스 딸기 라떼’(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시사캐치]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1월 21일부터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음료이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별히 올해는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겨 겨울부터 맛볼 수 있다. 또한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의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 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스타벅스 딸기 라떼,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매년 스타벅스 딸기 음료를 기다리시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 예년보다 일찍 딸기 라떼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계절을 담은 다양한 시즌 음료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