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11-01 17:26

  • 흐림속초17.9℃
  • 흐림16.0℃
  • 흐림철원16.5℃
  • 흐림동두천16.6℃
  • 흐림파주15.6℃
  • 흐림대관령12.1℃
  • 흐림춘천15.8℃
  • 흐림백령도16.9℃
  • 흐림북강릉16.3℃
  • 흐림강릉17.8℃
  • 흐림동해16.2℃
  • 흐림서울17.6℃
  • 흐림인천17.4℃
  • 흐림원주15.6℃
  • 흐림울릉도17.2℃
  • 흐림수원17.2℃
  • 흐림영월13.0℃
  • 흐림충주14.1℃
  • 흐림서산15.9℃
  • 흐림울진15.3℃
  • 흐림청주15.5℃
  • 흐림대전14.5℃
  • 흐림추풍령12.1℃
  • 흐림안동14.0℃
  • 흐림상주12.8℃
  • 흐림포항15.1℃
  • 흐림군산14.3℃
  • 비대구14.5℃
  • 흐림전주14.2℃
  • 비울산14.3℃
  • 비창원14.4℃
  • 비광주14.3℃
  • 비부산14.3℃
  • 흐림통영13.7℃
  • 비목포14.4℃
  • 비여수15.2℃
  • 비흑산도15.0℃
  • 흐림완도15.4℃
  • 흐림고창13.5℃
  • 흐림순천12.8℃
  • 흐림홍성(예)15.3℃
  • 흐림15.3℃
  • 비제주18.4℃
  • 흐림고산18.6℃
  • 흐림성산19.1℃
  • 비서귀포18.6℃
  • 흐림진주14.0℃
  • 흐림강화16.6℃
  • 흐림양평15.9℃
  • 흐림이천14.8℃
  • 흐림인제15.6℃
  • 흐림홍천15.3℃
  • 흐림태백11.4℃
  • 흐림정선군11.9℃
  • 흐림제천12.7℃
  • 흐림보은13.5℃
  • 흐림천안14.8℃
  • 흐림보령15.3℃
  • 흐림부여14.9℃
  • 흐림금산13.9℃
  • 흐림14.5℃
  • 흐림부안14.2℃
  • 흐림임실13.2℃
  • 흐림정읍14.2℃
  • 흐림남원13.8℃
  • 흐림장수12.1℃
  • 흐림고창군13.8℃
  • 흐림영광군13.6℃
  • 흐림김해시13.8℃
  • 흐림순창군13.9℃
  • 흐림북창원14.8℃
  • 흐림양산시15.4℃
  • 흐림보성군14.8℃
  • 흐림강진군15.0℃
  • 흐림장흥14.9℃
  • 흐림해남15.2℃
  • 흐림고흥15.0℃
  • 흐림의령군15.0℃
  • 흐림함양군13.4℃
  • 흐림광양시14.0℃
  • 흐림진도군14.9℃
  • 흐림봉화13.4℃
  • 흐림영주13.2℃
  • 흐림문경12.8℃
  • 흐림청송군12.9℃
  • 흐림영덕14.3℃
  • 흐림의성14.2℃
  • 흐림구미13.7℃
  • 흐림영천14.3℃
  • 흐림경주시14.8℃
  • 흐림거창12.4℃
  • 흐림합천14.2℃
  • 흐림밀양14.4℃
  • 흐림산청13.0℃
  • 흐림거제14.3℃
  • 흐림남해14.6℃
  • 비15.2℃
기상청 제공
시사캐치 로고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맛도 크기도 폼나는 ‘최강버거’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맛도 크기도 폼나는 ‘최강버거’ 출시

[크기변환]사본 -4964_20231221155528042_w.png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극강의 맛과 양, 비주얼을 자랑하는 ‘최강버거(사진/신세계푸드)

 

[시사캐치]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극강의 맛과 양, 비주얼을 자랑하는 ‘최강버거를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실제 노브랜드 버거의 주 고객층인 젊은 층 사이에서 이색메뉴로 선보였던 선보인 ‘페퍼로니피자 치킨버거’, ‘골드커리 버거’를 비롯해 ‘인절미 치즈볼’, ‘슈가버터 프라이’ 등의 색다른 사이드 메뉴들은 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소비자 경험 제공을 위해 맛과 양, 비주얼을 극대화한 ‘최강버거’를 시즌 한정 메뉴로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

 

노브랜드 버거의 최강버거는 이름처럼 높이가 10cm에 달할 만큼 압도적인 크기와 노브랜드 평균 버거 무게의 2배인 419g 용량의 스펙을 자랑하는 이색적인 비주얼이 특징이다.

 

크기 뿐 아니라 차별화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일반 버거 번이 아닌 쫄깃한 식감의 프레츨 번을 사용했으며 고기패티, 소시지 패티, 풀드포크까지 고기 3종과 치즈2장, 계란 후라이를 넣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각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면서도 전체적인 조화를 살리기 위해 화이트머쉬룸 소스, 블랙페퍼데미소스, A1소스, 슈가버터 소스 등 다양한 맛이 어우러지도록 했다.

 

노브랜드 버거의 최강버거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1주일간 매장당 30개씩 한정판매 되며 가격은 단품 8500원, 세트 10000원 이다.

 

노브랜드 버거는 최강버거 출시를 기념해 노브랜드 버거 앱을 통해 최강버거 단품 또는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 노브랜드 버거의 싸개와 버거버거 캐릭터 다이어리와 스티커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푸드는 최강버거를 통해 노브랜드 버거의 인기 비결 중 하나로 손꼽히는 가성비 뿐만 아니라 가격대비 압도적인 품질과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가심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 최강버거는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특한 브랜드 개성 뿐 아니라 맛과 품질, 크기 모두에 있어서 차별화된 가심비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남다른 경험과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새로운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