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변환]사진3.jpg](http://www.sisacatch.com/data/editor/2601/20260101101033_b56bdffc2178fc41fd36421441bb2c3a_ts3a.jpg)
이현숙 의원은 그동안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입법 및 정책 활동을 활발히 펼쳐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주요 성과로는 충남 목재의 지속가능한 이용에 관한 조례 제정, 초고령사회 대응을 위한 외국인 간병인 제도 마련 촉구 건의안, 음식 콘텐츠를 활용한 충남 관광 활성화 방안 연구 활동 등이 있다.
특히 급속한 고령화에 대응하기 위해 노인복지 정책 강화를 핵심 의정과제로 삼고, 현장 중심의 문제 제기와 대안 제시에 힘써 왔다. 천안 지역의 노인복지 수요 증가와 시설 부족 문제를 지속적으로 지적하며, 천안 제3의 노인종합복지관 건립 필요성을 공식적으로 제기하는 등 실질적인 복지 인프라 확충을 위한 정책적 논의를 이끌어 왔다.
이와 함께 지역 체육·생활체육 인프라 확충을 위해 천안 K리그 U-14 유스 챔피언십 개최 지원, 그라운드골프장 및 천안시 야구장 관중석 신설, 천안시 축구단 버스 2대 도입 등에도 적극 나서 지역 주민의 여가·체육 환경 개선에 기여했다.
이현숙 의원은 "이번 수상은 개인의 성과라기보다 도민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고 현장에서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해 온 의정활동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초고령사회 대응과 지역 균형발전, 생활체육과 지역 체육 인프라 확충을 통해 도민 누구나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정책적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