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철학을 온전히 이해하며 공정과 상식, 법과 원칙을 기반으로 당을 아우르고 내년 총선을 대비하여 당을 이끌 수 있는 후보로 김기현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어 "윤석열 정부와 굳건한 연대감으로 안정과 통합, 포용을 통해 당과 국민의 대통합을 이룰 수 있도록 김기현 당대표 후보에게 적극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음은 지지선언 전문이다.
김기현 당대표 후보 지지선언문
우리 국민의힘은
20대 대통령 선거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으로 정권교체를 이뤄냈다.
그러나 우리 앞에는 민주당의 의회 권력 횡포라는 험난한 산에 막혀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윤석열 정부의 새로운 개혁들은 멈출 수 없으며, 결국 그 개혁들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혀 줄 것이다.
공정과 상식, 법과 원칙이 바로서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은 꼭 이루어져야 하며, 그것은 힘있는 집권여당의 대표가 반드시 필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우리는 이번 3.8전당대회에서 이 모든 것들을 해결할 초석을 놓아야 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주어진 국민의 절대 명령이며, 우리 모두의 숙명적 과제이기도하다.
윤석열 정부의 국정철학을 이해하고 정부와 굳건한 연대를 이뤄낼 당대표!
우리 모두의 힘을 모아 담은 힘쎈 당대표를우리는 반드시 세워야 한다.
지난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우리는 당대표로 인한 혼란으로 큰 어려움을 겪어야 했다.
그때 그 어려움을, 그 커다란 공백을 메워 우리에게 승리를 안겨준것은 바로 당시 원내대표 김기현의 힘이었다는 것을우리는 똑똑히 기억한다.
포용, 안정, 통합의 김기현은 마치 이순신과도 같이 절체절명에 놓인 우리 당을 그렇게 구원했다.
황운하! 그 막장 경찰의 핍박 속에서도 꿋꿋이 피어난 김기현의 저력과 그 향기를 우리는 사랑한다.
그렇게 검증된 김기현 후보야말로 윤석열 정부의 성과와 총선압승을 이뤄낼 적임자라고 우리는 확신한다.
선출된 정권에 대한 신뢰와 존중을 무너뜨린 민주당의 횡포는 민주주의의 목을 스스로 조르는 그들의 자학처럼 보인다.
김기현 대표의 국민의 힘은 저들의 자학을 반드시 멈추게 하고 저들이 무너뜨린 민주주의의 품격을 다시 회복해 놓으리라 확신한다.
우리 국민의힘은 김기현 후보를 대표로 선출함으로써 보수정당의 가치를 비로소 완성해 낼 것이다.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이뤄낼 김기현!
2024년 총선을 승리로 이끌 김기현!
그는 완전한 정권교체를 달성하여 국민의힘 30년 집권의 기틀을 마련할 것이기에, 우리는 우리의 ‘힘쎈’ 뜻을 김기현 후보와 함께 펼칠 것을 크게 선언한다.
국민의힘 충청남도의회 양경모‧이완식 의원 외 20명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