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11-29 12:54

  • 구름조금속초4.8℃
  • 구름조금1.7℃
  • 구름많음철원0.5℃
  • 흐림동두천0.9℃
  • 흐림파주0.8℃
  • 맑음대관령-3.3℃
  • 구름조금춘천2.2℃
  • 비백령도4.8℃
  • 맑음북강릉6.4℃
  • 맑음강릉5.8℃
  • 맑음동해7.4℃
  • 맑음서울2.6℃
  • 맑음인천3.7℃
  • 구름조금원주2.4℃
  • 구름조금울릉도7.6℃
  • 맑음수원4.2℃
  • 맑음영월2.0℃
  • 맑음충주1.5℃
  • 흐림서산3.5℃
  • 맑음울진8.1℃
  • 구름조금청주3.3℃
  • 구름많음대전4.7℃
  • 구름많음추풍령3.0℃
  • 구름조금안동4.9℃
  • 구름조금상주3.7℃
  • 맑음포항7.2℃
  • 구름많음군산4.3℃
  • 구름많음대구6.5℃
  • 흐림전주4.1℃
  • 맑음울산7.5℃
  • 구름많음창원8.0℃
  • 비광주3.6℃
  • 구름조금부산8.3℃
  • 구름많음통영9.5℃
  • 구름많음목포8.2℃
  • 구름많음여수7.3℃
  • 흐림흑산도8.3℃
  • 구름많음완도0.3℃
  • 구름많음고창4.2℃
  • 흐림순천3.3℃
  • 흐림홍성(예)3.4℃
  • 구름많음4.2℃
  • 흐림제주10.3℃
  • 흐림고산10.0℃
  • 구름많음성산9.8℃
  • 비서귀포9.9℃
  • 흐림진주7.0℃
  • 구름조금강화2.3℃
  • 구름조금양평-0.1℃
  • 구름조금이천1.9℃
  • 구름조금인제1.4℃
  • 구름조금홍천1.5℃
  • 맑음태백0.4℃
  • 구름조금정선군1.7℃
  • 맑음제천0.2℃
  • 구름조금보은3.9℃
  • 맑음천안3.1℃
  • 구름많음보령3.1℃
  • 흐림부여3.5℃
  • 흐림금산4.3℃
  • 구름많음4.1℃
  • 구름많음부안4.5℃
  • 흐림임실2.6℃
  • 구름많음정읍4.1℃
  • 흐림남원4.1℃
  • 흐림장수1.4℃
  • 흐림고창군4.0℃
  • 흐림영광군3.4℃
  • 구름많음김해시7.5℃
  • 구름많음순창군4.2℃
  • 구름많음북창원8.1℃
  • 구름많음양산시7.8℃
  • 구름많음보성군8.1℃
  • 구름많음강진군9.3℃
  • 구름많음장흥7.6℃
  • 흐림해남8.7℃
  • 흐림고흥7.2℃
  • 구름많음의령군8.5℃
  • 구름많음함양군4.6℃
  • 구름많음광양시7.2℃
  • 흐림진도군7.9℃
  • 맑음봉화3.4℃
  • 맑음영주2.6℃
  • 구름조금문경4.5℃
  • 구름조금청송군4.5℃
  • 맑음영덕6.4℃
  • 맑음의성5.7℃
  • 구름많음구미7.8℃
  • 구름많음영천5.8℃
  • 구름조금경주시6.8℃
  • 흐림거창4.3℃
  • 흐림합천7.0℃
  • 구름많음밀양7.2℃
  • 흐림산청4.7℃
  • 구름많음거제8.6℃
  • 구름많음남해7.8℃
  • 구름많음7.9℃
기상청 제공
시사캐치 로고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

e-프리퀀시 미션 스티커를 하나 더!

[크기변환]스타벅스_본문-6.png

▲‘스타벅스 딸기 라떼’(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시사캐치]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1월 21일부터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음료이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별히 올해는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겨 겨울부터 맛볼 수 있다. 또한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의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 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스타벅스 딸기 라떼,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매년 스타벅스 딸기 음료를 기다리시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 예년보다 일찍 딸기 라떼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계절을 담은 다양한 시즌 음료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