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날 김지철 충남교육감,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김희영 아산시 의회 의장, 강훈식 국회의원, 박정식 충청남도의원, 아산시 체육회 강주현 부회장을 비롯한 시·도 의원, 아산 관내 초등학교 교장 그리고 지역 사회 내빈들의 축하 속에서 진행되었다.
개장식은 식전행사로 온양여자중학교 댄스팀 ROL(알오엘)의 멋진 축하공연으로 시작했다.
이날 행사는 2부로 나누어 1부는 국민의례, 경과보고, 환영사, 교육감 축사, 내빈축사 등이 진행되었고, 2부는 수영장 시설 참관, 오색줄 자르기와 기념식수 행사 등으로 진행되었다.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개장식은 마감하였다.
개장을 축하하는 교육감 축사와 내빈 축사에서는 생존 수영 교육에 대한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학생들이 안전한 수영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아산교육지원청 이경범 교육장은 "학생수영장이 개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김지철 충청남도교육감님께 감사드리며, 행‧재정적으로 도움을 주신 박경귀 아산시장님과 조일교 부시장님, 임직원 여러분, 도의원, 시의원 여러분께 감사하다. 생존 수영이 잘 안착되고, 이론 수업과 수영장 수업 그리고 바다 수영까지 잘 연계되도록 교육과정 수립 시 반영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3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4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이재관 국회의원, “충남, 국가산업발전 희생…소외돼서는 안된다”
- 8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9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10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