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칸타빌레·급식 솔루션 연합, 노인복지센터 어르신과 함께
[시사캐치] 천안교육지원청 학교행정지원단 『칸타빌레』, 『찾아가는 급식 솔루션』은 13일(금) 성거 ‘가족사랑노인복지센터’에서 음악 자원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천안교육지원청 학교행정지원단 『칸타빌레(팀장 이선용)』 는 천안지역 학교와 직속기관에 근무하는 지방공무원 18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1회 이상 자원봉사를 위한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재능을 연마하는 동아리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소외된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힐링의 자리로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자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동아리 팀원들은 꾸준히 갈고 닦은 노래와 악기 연주로 어르신과 함께 흥을 같이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특히 이날은 학교행정지원단 「찾아가는 급식 솔루션」 팀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칸타빌레 동아리 이선용 팀장은 "노래, 연주 등 재능 기부 봉사활동을 통하여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고 훈훈한 가을을 보내게 되는데 일조하는 큰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칸타빌레의 음악적 관심과 열정을 바탕으로 문화적 소외계층을 위한 자원봉사가 기대된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3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4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이재관 국회의원, “충남, 국가산업발전 희생…소외돼서는 안된다”
- 8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9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10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