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인문학특강 ‘2024 백석다빈치아카데미’ 개강
[시사캐치]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는 봄을 맞아 2024학년도 새학기 백석다빈치아카데미의 시작을 알린다.
백석다빈치아카데미는 인문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상상력과 통찰력, 기독교적 인성을 갖춘 창의·융합적 인재 양성을 위하여 실시되며, 3월 20일(수)부터 4월 3일(수)까지 3주간 오전 10시, 오후 2시에 걸쳐 교내 백석홀 소강당에서 6회 진행될 예정이다.
첫 강연인, 3월 20일(수) 오전 10시 강연에는 ‘로봇과 인간의 공존’을 주제로 엄윤설 키네틱 아티스트 대표가, 오후 2시에는 ‘생성AI 혁명과 경제 및 사회변화’를 주제로 강정수 ㈜미디어스피어 이사가 강연한다.
3월 27일(수) 오전 10시 강연에는 ‘AI가 바꾸는 메타세상 생존전략’을 주제로 최재붕 성균관대 부총장이, 오후 2시 에는 ‘때가 되면 너의 정원에 꽃이 필거야’라는 주제로 윤수빈 아나운서가 무대에 서며, 마지막 4월 3일(수) 오전 10시 강연에는 ‘내그릇 키우기-덤비는 태도-’라는 주제로 이소정 KBS 아나운서가, 오후2시에는 ‘OTT, YouTube...미디어 콘텐츠의 현재와 미래’ 라는 주제로 박홍균 ㈜스튜디오플렉스 본부장이 강단에 오른다.
한편, 백석다빈치아카데미 인문학 특강은 재학생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도 개방돼 누구나 들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41-550-2398)로 문의하면 된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3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4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8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9이재관 국회의원, “충남, 국가산업발전 희생…소외돼서는 안된다”
- 10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