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유아 가족 대상, 4월 8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
‘꿈을 키우는 책 가족’은 생애 기틀이 되는 올바른 독서 습관을 유아기에 형성하고 유아 독서를 시작으로 평생 독서인으로 성장하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운영되는 가족 독서프로그램이다.
‘꿈을 키우는 책 가족’은 만4~5세 아이가 있는 20개의 가족을 대상으로 총 2개 반으로 구성되며, 부모 독서교육, 달마다 만나는 그림책 놀이, 동화극 공연 등 4월 27일부터 11월 23일까지 매월 1회씩 총 8회에 걸쳐 운영된다.
특히, ‘달마다 만나는 그림책 놀이’ 진행 후에는 가정에서 아이와 함께 독서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직접 제작한 독서 꾸러미를 제공하여 가정에서의 지속적인 독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4월 8일부터 4월 12일까지 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https://lib.sje.go.kr)에 접속하여 직접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평생교육학습관 평생학습부(☎044-410-1431)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영신 평생교육학습관장은 "유아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이 지역사회의 책 읽는 문화 조성으로 활발히 이어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3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4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8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9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 10이재관 국회의원, “충남, 국가산업발전 희생…소외돼서는 안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