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시사캐치]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서우)은 4월 12일 충청남도교육청과학교육원 대강당에서 학교운영위원, 학부모, 지역주민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아산지역 교육정책 및 재정 설명회' 를 개최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카바티나 콰르텟의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충남교육 정책의 이해 ▲아산교육지원청 주요업무 및 중점사업 안내 ▲충남교육재정 및 예산편성 현황 ▲학생·학부모·주민참여예산제 안내 ▲의견수렴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하였다.
특히, 교육재정의 민주성을 강화하기 위해 예산편성 과정에 학생・학부모・주민 참여를 확대한다는 설명에 참석자들은 무엇보다 큰 기대와 관심을 보였고, 현장에서 다양한 의견서를 제출해 주셨다.
이날 참석한 충청남도 김지철 교육감은 "2024년 9월 시설대체이전 예정인 신창중과 2025년 3월 개교 예정인 아산모종중 외 4개교에 대한 학교 신설이 차질 없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절차와 안전 관리에 한마음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하셨고,
박서우 교육장은 "오늘 설명회를 통해 우리 아산교육이 더욱더 발전하고, 아산지역 학생들이 다 함께 성장할 최고의 교육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희망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이현숙 충남도의원, 저출산‧고령화 시대 문화예술의 역할은 부엇인가?
- 2충남문화관광재단, 보령 천북 굴 축제 ‘문화누리카드’로 가을의 맛 즐기세요!
- 3세종시, 8세대 OLED 식각공장 준공
- 4충남경제진흥원, 희망리턴패키지 성과공유회 개최
- 5최민호 시장, 세종애국선열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 6세종시, 지역구 의원과 협력 강화…국비 확보 총력
- 7충남경제진흥원, “제3회 희망드림 판매전” 성료
- 8세종시교육청, 독립운동의 현장으로 가다
- 9최민호 시장, '세계 속 한글문화수도 세종' 홍보
- 10이재관 국회의원, “충남, 국가산업발전 희생…소외돼서는 안된다”
게시물 댓글 0개